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기능직 10급 부문 5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교재는 지엽적이고 불필요한 부분을 배제한 뒤 외워야 할 내용을 한 줄 설명으로 담아 3일 만에 끝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책갈피로 활용할 수 있는 3일 완성 플래너를 통해 매일 학습 진행 상황을 점검할 수 있다.

암기와 반복을 쉽게 하는 5단계 암기전략도 제공한다. 핵심 한줄 설명과 기출, 예문, 관련 용어, 자세히 이해하기의 단계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또한 전공시험 준비와 공기업 및 금융권 취업에 필요한 스펙 준비까지 병행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출제된 상식 용어만 분석해 담았다. 최신 개정판에는 최신 상식 용어를 비롯해 경제금융 기출예상 필수용어와 2018년 부산교통공사, 서울시설공단, 인천서구문화재단의 상식 기출 복원문제도 수록했다.

객관식으로 자주 출제되는 공기업 상식 시험의 정답을 고르는 연습을 위해 스피드 체크도 담아냈다. 중요 용어의 이해 여부를 빠르게 점검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구성했고, 각 챕터마다 수록된 상식 플러스는 상식 관련 글과 문제를 담아 서술형, 논술, 면접까지 대비할 수 있다.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