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합격생의 노하우가 담긴 ‘합격생 필기노트’를 마련하고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를 준비할 때 필기를 어떻게 할지 감이 안잡힌 초시생이나 필기 시간이 턱없이 부족한 직장인 수험생 등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합격비법이 궁금한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생 필기노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합격생의 노하우를 담아낸 이번 교재는 과목별 핵심 내용을 선별해 수록했다. 공인중개사 시험장까지 들고 갈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으며, 필기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공인중개사 과목별 요약집처럼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신규 회원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이달 말일까지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공인중개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회원들에게 공인중개사 기초강의 0원, 전략 과목 특강, 초보 수험가이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합격부터 실무까지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프리미엄 평생패스’ 과정과 두 번의 환급기회를 제공하는 ‘안심환급패스’ 과정 등을 통해 합격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