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새롭게 선보이는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집’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사회복지사 부문 5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최신 6개년 기출문제를 빠르고 체계적으로 풀어볼 수 있도록 마련된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문제풀이에 앞서 과락을 방지하기 위한 필수 키워드를 수록해 이론부터 기출까지 한 권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1년에 한 번 뿐인 사회복지사1급 국가시험의 경우 해마다 변화해 예측하기 힘든 난이도와 8개 영역의 방대한 시험범위로 인해 효율적인 학습 전략이 중요하다”며 “최소시간과 최고효율을 위한 ‘20일 단기합격 커리큘럼’으로 이번 교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2015년부터 2019년까지 기출문제로 출제 패턴을 파악하고 문제풀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최신 제18회 기출문제를 모의고사 형태로 수록했다. 자동채점 및 성적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며, 실제와 동일한 답안카드로 마킹 연습도 가능하다.

빠르고 체계적인 학습을 위한 ‘D-20 합격 챌린지’도 교재 내 수록하고 있다.

단 한 권으로 기출문제풀이와 필수이론 정리를 마무리하는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집’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