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공인중개사 ‘스피드패스’ 과정은 절대적인 공부시간을 줄여주는 3단계 합격 커리큘럼으로 마련된 강좌다.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약 6개월 앞두고 있는 만큼 이에 대비할 수 있도록 실전 노하우를 짚어준다. 에듀윌 스피드패스의 검증된 합격 커리큘럼과 실전 모의고사로 효율적으로 공부하면 지금 시작해도 올해 합격을 기대해볼 수 있다는 것이 기업 측의 설명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스피드패스는 3단계 합격 커리큘럼과 함께 실전모의고사 7회도 제공한다. 여기에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32명의 전문 교수진, 단기 합격을 지원하는 집중관리 시스템으로 빠른 합격을 돕는다.

스피드패스의 단기합격 커리큘럼은 이론과 문제유형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심화이론과 기출공략 및 핵심정리 단계를 거쳐 문제풀이와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또, 취약점을 집중 보완하고 전과목을 압축 정리하는 특강으로 마무리하게 된다.

한층 강화된 에듀윌의 100% 무료 학습관리 패키지도 제공된다. 100명의 학습매니저와 실전 모의고사, 학습 밀착관리 앱 ‘독한 에듀윌’ 그리고 합격생이 직접 알려주는 ‘에듀윌 지식인’ 등 집중관리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스피드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