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5종의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시험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2020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수험서를 선보인다.

이번 교재는 국가공인 스포츠 분야의 자격 시험인 2급 전문·생활·장애인 스포츠지도사와 유소년·노인 스포츠지도사 자격 시험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최신 스포츠지도사 시험의 출제 기준을 반영했으며, 선택 7과목과 필수 3과목을 분리해 구성했다.

방대한 출제 범위에 어려움을 겪을 수험생을 위해 출제우선순위 핵심테마를 선정해 빈출 이론을 압축했고, 핵심테마와 밀접하게 관련되는 대표문제를 통해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

또한 적중예상문제를 수록해 과목별로 학습과 실력 점검이 가능하다. 자격 제도 개편 이후 2015년부터 2019년까지 5년 간의 기출문제와 해설을 모두 수록했으며, 2017년 이후의 기출문제는 무료 해설특강을 통해 보다 쉽게 학습할 수 있다.

특별부록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주 나오는 이론을 학습할 수 있도록 마련한 ‘빈출이론 압축노트’를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분권화해 학습효율과 휴대성을 향상시킨 이번 교재를 통해 5가지 자격증을 모두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모든 기출문제까지 완벽하게 이해하고 시험에 응시할 수 있어 보다 쉽게 합격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020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수험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