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공기업 블라인드 채용 대비 NCS 자기소개서&면접 교재를 선보인다.

‘2020 에듀윌 NCS 자소서&면접 공기업 블라인드 채용대비’는 NCS 기반의 자소서 및 면접 준비를 통해 2020년 상반기 공기업 블라인드 채용에서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재다.

NCS 기반 자소서 항목에 숨어 있는 10개의 직업기초능력 항목을 분석하고, 대표 기출 항목 자소서 작성 노하우를 제시했으며, 핵심 15대 공기업의 최신 기출항목에 따른 62개의 합격 자소서 베스트 샘플을 수록해 NCS 자소서에 대한 막막함을 해결할 수 있다.

새로운 면접 형식으로 자리매김한 ‘AI 면접’ 합격 매뉴얼도 수록했다. AI면접에서 자신만의 전략을 확보할 수 있도록 AI면접의 전체적인 진행 프로세스와 영역별 응시 노하우를 담았다.

도서 구매자에게는 저자의 ‘자소서&면접 핵심 특강’ 무료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2020 공기업 취업을 위한 워밍업, △직업기초능력의 이해 △주요 공기업 자소서 분석, △블라인드 면접의 이해와 전략 등의 강의로 구성돼 있다.

에듀윌 취업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