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안심환급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1,2차 동차로 준비했다가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한다.

올해 1차만 합격할 경우 50%를, 이어서 2021년에 2차 시험까지 합격한다면 나머지 50% 수강료를 환급한다. 현재 15만원 수강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보다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하다.

이번 과정은 체계적인 4단계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을 적용했다. 시작에 필요한 기초이론을 잡고,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인 기본이론, 심화이론을 학습한다. 이어서 기출공략 및 핵심정리와 함께 문제풀이를 진행하고 마지막으로 동형 모의고사 및 마무리특강 과정을 거치게 된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3회 인증받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안심환급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동문회, 지역별/지부별 정기 모임, 동문회 밴드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초보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위한 취업 및 실무 특강을 개최하는 등 합격 이후에도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한다.